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기출문제·모의고사·오답노트·자동채점

2018년08월19일 77번

[소비자와 시장]
관여도가 높은 제품 구매 시 과거의 만족스러웠던 구매 경험에 비추어 동일한 상표를 구매하는 의사결정방식은?

  • ① 복잡한 의사결정
  • ② 제한적 의사결정
  • ③ 상표애호적 의사결정
  • ④ 관성적 의사결정
(정답률: 53%)

문제 해설

상표애호적 의사결정은 이전에 만족스러웠던 제품과 동일한 상표의 제품을 선택하는 의사결정 방식입니다. 이는 과거의 경험에 기반하여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애착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. 따라서 관여도가 높은 제품 구매 시 이러한 의사결정 방식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.
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

연도별

진행 상황

0 오답
0 정답